FASHION

나우, 에코시크 컬렉션 출시

나우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퍼포먼스 시티웨어 나우가 ‘에코시크 컬렉션’을 출시하며 환경을 위한 인식 개선과 행동 촉구를 위한 ‘리사이클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에코시크 컬렉션은 나우의 지속 가능한 철학을 가장 오롯이 잘 담아낸 제품 라인이다. 오가닉 코튼, 린넨 등의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착용시 자연을 닮은 감촉과 편안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잔잔한 패턴이 더해진 셔츠와 리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서머 니트는 여름철 데일리 룩으로 제격이다.

나우, 에코시크 컬렉션 출시 | 1

나우는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보임과 더불어 사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자연 친화적인 가치를 알리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론칭 때부터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는 ‘#리사이클미 캠페인’이 그 대표적인 예다.

이 캠페인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인식의 확산뿐 아니라 실천으로까지 확장시켜 왔다. 나우에서 제안하는 리사이클은 낡은 생각의 변화부터, 의류나 일회용품의 재활용, 용도가 다한 제품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키는 업사이클 아트까지 포함 하고 있다.

​특히 나우는 리사이클미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28일부터 자라섬에서 진행되는 고아웃 캠프에서 이색적인 리사이클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우, 에코시크 컬렉션 출시 | 2입던 옷이나 빈 병, 가방이나 신발 등 사용하던 물건을 나우의 부스로 갖고 오면 캘리그라피를 새겨 주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익숙함에 새로움을 더하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리사이클을 더 쉽게 접하고 그 가치를 공감 할 수 있게 했다.

8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