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디브랜드페어, 총 2천여건 상담 속 성황리에 폐막

인디브랜드페어

인디브랜드의 비즈니스 판로개척을 위한 장인 2017 F/W 인디브랜드페어가 총 2,048건의 상담실적을 올렸다.

2017 F/W 인디브랜드페어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주형환) 주최,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 패션인사이트(대표 황상윤) 주관으로 지난 4월 19일부터 20일 양일간 aT센터에서 진행됐다.

인디브랜드페어, 총 2천여건 상담 속 성황리에 폐막 | 1

인디브랜드 160개(여성복 58개, 남성복 30개, 패션잡화 72개)와 행사장을 방문한 유통 및 패션업체 관계자와의 활발한 교류의 장을 가졌다. 특히 K-패션에 관심이 많은 중국 바이어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의 바이어들까지 참관하여 상담을 진행, 인디 디자이너의 글로벌시장 진출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디브랜드페어, 총 2천여건 상담 속 성황리에 폐막 | 2

이번 행사에 참가한 인디 디자이너들은 상담을 통해 주요백화점 및 편집샵 등과의 팝업스토어 및 입점, 패션업체와의 협업 및 완사입, 중국 편집샵 위탁 등을 제안 받았다.

인디브랜드페어, 총 2천여건 상담 속 성황리에 폐막 | 3

특히 여성복 브랜드 제이청(정재선 대표)은 중국 상해 바이어와 현장 계약을 체결했고 여성복 브랜드 하이니크(이석우 대표)는 대만 패션업체로부터 올 F/W 시즌 수출을 제안 받아 향후 구체적인 일정을 협의하기로 했다.

남성복 브랜드 카네브로스(이형진 대표)는 중국 상해 쇼룸 및 온라인유통, 영국 온라인몰 등과 다수 상담을 진행했고 가방 브랜드 몬스터리퍼블릭(김태민 대표)은 국내 대표적인 아웃도어 업체로부터 디자인협업, 완사입을 제안 받았다.

인디브랜드페어, 총 2천여건 상담 속 성황리에 폐막 | 4

지갑 브랜드 에가든(김태훈 대표) 또한 국내 다수 온오프라인 유통으로부터 입점 등을 제안 받았다. 주얼리 브랜드 마티아스(이가연 대표)는 싱가폴, 중국 등 해외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다수 받는 등 향후 실질적인 성과가 기대된다.

119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