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헐리우드 배우 로지 헌팅턴 휘틀리, 패션 노하우 공개

로지 헌팅턴 휘틀리

SBS ‘스타일 팔로우’가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17FW 패션위크에 찾은 헐리우드 스타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스타일 팁을 공개했다.

스타일 팔로우는 메인 MC인 모델 강승현과 수영이 ‘스타일 버스’를 타고 스타가 있는 곳 어디든 찾아나서 그들만의 노하우를 찾아내 전달하는 취지의 프로그램으로 패션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2017FW 서울 패션위크 현장을 찾았다.

지난 3월 27일 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된 17FW 서울 패션위크 현장에서 두 MC가 찾은 스타는 ‘트랜스포머3’와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등에 출연한 헐리우드 배우 로지 헌팅턴 휘틀리.

그녀는 올해 메트로시티 뮤즈로 활동하며 이번 메트로시티 패션위크 참석차 내한했다.

헐리우드 배우 로지 헌팅턴 휘틀리, 패션 노하우 공개 | 1

이날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스타일 버스에 탑승해 올봄 트렌드 컬러인 핑크 컬러의 메트로시티 드레스와 클러치 백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는 패션’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설명했다.

또 평소에는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데님 팬츠와 티셔츠 등으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며

너무 화려하거나 과하게 유행을 따라가는 패션은 선호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헐리우드 배우 로지 헌팅턴 휘틀리, 패션 노하우 공개 | 2

한편 이탈리아 론칭 25주년을 맞이한 메트로시티에서는 뮤즈로 활동중인 로지 헌팅턴 휘틀리가 광고 컷에서 선보인 레드 컬러의 체인백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560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