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하객패션, 개성 톡톡 나만의 코디 비법

하객패션, 개성 톡톡 나만의 코디 비법 | 1결혼식이 부쩍 많아진 요즘 결혼식 ‘하객 패션’이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정장 차림의 수트 패션에서 보다 내추럴하고 젊은 감각을 보여주는 스타일링이 주목 받고 있다. 남들보다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하객 패션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러블리한 그녀의 ’하객패션’, 화사한 컬러로 상큼하게~

오렌지 컬러에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러블리한 하객룩을 완성한다. 보다 개성을 살리고자 한다면 블라우스와 팬츠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네온 컬러에 패턴이 가미된 블라우스와 블루 팬츠를 매치하면 경쾌하고 시원해 보이는 룩을 연출해 준다.

하객패션, 개성 톡톡 나만의 코디 비법 | 2
원피스-온앤온/ 블라우스, 팬츠-망고스틴/
주얼리-아가타/ 백-세인트스코트 런던/ 구두-레이첼콕스

여기에 누드 톤의 구두를 착용하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 구두는 단정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발산한다. 또 앙증맞은 강아지 모형의 귀걸이로 패션에 위트를 더해주고 미니 사이즈의 클러치로 포인트를 더하면 세련된 하객패션이 완성된다.

+ 세련된 그의 ’하객패션’, 파스텔 컬러로 댄디하게!

남성들의 하객패션도 딱딱하고 진부한 수트보다 세련되고 댄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추세다. 캐주얼한 스타일에 파스텔 컬러의 재킷을 활용하면 화사하면서도 단정해 보이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여기에 편안한 보트 슈즈로 댄디하면서 편하고 시원한 차림새를 완성하면 된다.

하객패션, 개성 톡톡 나만의 코디 비법 | 3
의상-티아이포맨/
시계-세인트스코트/ 가방-세인트스코트 런던/ 스니커즈-페이유에

최근 아이웨어 아이템은 하객패션 스타일링에 자주 활용되고 있다. 브라운 톤의 안경과 시계는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54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