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런던 서부에 ‘테크 허브’ 개관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런던 화이트 시티(White City)에 신규 테크 허브(TECH HUB)를 개관한다.

런던 서부에 위치한 신규 테크 허브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의 성장 전략의 핵심 요소로 2020년까지 사업의 규모를 두 배로 늘리기 위해 과학기술과 그룹 전반에 걸친 실행에 5억 유로 이상 투자하겠다는 장기적인 계획의 일부이다.

화이트 시티 내 70,000 평방 피트의 공간은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의 영국 테크 팀을 하나의 지붕 아래 모았다. 테크 허브에는 500명의 직원과 향후 2년 내로 새롭게 창출될 100개의 직업군으로 구성된 500명의 스태프가 함께 할 예정이다.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이 외에 이탈리아 볼로냐에도 런던 팀과 긴밀하게 협업하고 있는 500개의 막강한 기술 팀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개설되는 테크 허브는 혁신을 가속화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산출하기 위한 것은 물론 더 나아가 그룹과 세계를 선도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들이 맺고 있는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비할 데 없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어졌다. 개인화와 이미지 인식 등 인공 지능 역량을 늘리고 차세대 모바일 기술을 개발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이 계속해서 디지털 혁명을 이끌 수 있게 할 것이다.

영국 건축가 그림쇼(Grimshaw)는 패션과 기술의 교차 지점에 위치한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의 유일 무이한 포지셔닝을 반영하는 미래 지향적인 환경을 만들어 냈다.

테크 허브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일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디자인 되었는데 이는 그룹이 최고의 디지털적 재능을 끌어내는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모바일로 일하는 문화를 조성하고 그룹 내 다른 글로벌 오피스와의 막힘 없는 협업을 지원한다.

또 교육에 투자하는 계획의 일부로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지식을 공유하고 지역 커뮤니티를 지원할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유명한 임페리얼 컬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과 파트너를 맺고 소외 계층의 8-14세 어린이들에게 코딩의 기초를 가르치는 계획을 론칭했다.

임페리얼 코드랩 파워드 바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Imperial Codelab Powered by YOOX NET-A-PORTER GROUP)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프로젝트는 특히 어린 소녀 아이들이 코딩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디지털 기술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화이트 시티 재건 프로젝트의 핵심 일원으로서 W12지역을 런던에서 가장 신나면서도 생활하고 일하며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허브로 탈바꿈 시킬 예정이다.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의 CEO 페데리코 마르체티(Federico Marchetti)는 “파괴적 혁신을 고무하고 실현시킬 수 있는 우리의 최첨단 테크 허브를 웨스트 런던에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인공 지능과 새로운 모바일 확산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테크 허브는 500명으로 이루어진 영국 기술 팀의 거점이 될 것이고 우리가 새로운 직업을 확보할 수 있는 많은 자리를 가져다 줄 것이다”고 말했다.

 

273 Likes
132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