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키위미디어그룹, ‘씨위’ 본격적인 사세 확장

씨위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키위미디어그룹(대표 정철웅)이 판매하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씨위(SIWY)’가 오는 21일 서울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씨위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에 들어선 씨위 브랜드 첫 단독 매장이자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씨위 하우스’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한 시즌 앞선 상품을 미리 소개하는 ‘프리오더’ 시스템으로 씨위의 시즌별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씨위’ 본격적인 사세 확장 | 1

씨위는 올해 5월 론칭한 유니섹스 라인을 시작으로 2017 F/W 시즌부터는 ‘SIWY Black’ 맨즈 라인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에는 압구정 플래그십 오픈 기념으로 축하 공연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행사에서는 키위미디어그룹 소속 실력파 듀오 ‘닉앤쌔미’와 여성 듀오 ‘와블’이 참여해 축하 공연 등 스페셜 퍼포먼스를 펼친다. 또 오픈 당일 씨위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당일 구매 고객에게는 씨위 로고 티셔츠가 포함된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케이터링 등 씨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전 세계 3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데님 브랜드 ‘씨위’는 키위미디어그룹이 아시아 총판을 맡아 사업을 확장 중이다. 분당과 압구정에 이어 추가 단독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며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및 국내 20여개 주요 백화점 편집샵 입점, 삼성 페이 입점 등 다각도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씨위’ 본격적인 사세 확장 | 2

정철웅 대표는 “데님 브랜드에서 토털 브랜드로의 확장과 함께 프리오더 시스템 등 패셔니스타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요소를 다수 적용했다”며 “새로운 미디어 커머스 모델인 ‘삼성 페이’ 씨위샵을 비롯해 패션과 엔터의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씨위는 케이트 모스, 시에나 밀러, 니콜 리치, 셀마 블레어, 레이첼 빌슨, 비욘세 등 헐리웃 스타들이 선호하는 글로벌 데님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최근 드라마 ‘도깨비’, ‘아버지가 이상해’, ‘언니는 살아있다’ 등에 협찬하며 화제가 됐다.

357 Likes
30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