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임부복 출시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임부복 출시 | 1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브랜드 최초로 임부복을 출시하고 신생아 라인업을 확장한다.

유니클로가 임산부만을 위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언제 어디서나 모두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옷을 제공하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이 반영 됐다.

이번 신상품은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고 디자인에 중점을 두어 어떠한 상의와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가 가능한 하의 4종을 출시했다.

임부복 라인업은 레깅스 팬츠, 울트라 스트레치 진, 레깅스 및 하이라이즈 쇼츠로 구성됐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여성의 바디라인은 임신 기간 동안 급격하게 변화하는 만큼 임신 4개월 이후부터는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를 충족하는 하의 상품을 선호한다”며 “유니클로가 선보이는 임산부들을 위한 신상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능과 디자인적인 면에서 임산부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유니클로의 임부복 라인업은 임신 기간 내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몸통 부분을 압박하지 않고 작은 변화에도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 상태를 고려해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만들었다. 이너로 입을 수 있는 ‘매터니티 쇼츠’와 원피스, 튜닉 등과 매치가 쉬운 ‘매터니티 레깅스’는 파워네트를 사용해 일반 밴드에 비해 배를 안정적으로 감싸며 옷이 밀리는 것을 방지한다.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임부복 출시 | 2

또한 배를 감싸는 부분은 이중으로 원단을 덧대어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매터니티 울트라 스트레치 진’과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매터니티 레깅스 팬츠’는 복부에 닿는 부분에는 골지 원단을 적용해 몸통을 압박하지 않고 부드럽게 감싸주며 신체가 잘 붓는 임산부들을 위해 다리 부분 실루엣에 여유를 주었다.

한편 신생아를 위해서는 태어난 직후부터 바로 입을 수 있는 50cm의 배냇저고리와 배냇가운을 비롯해 슬리핑 가운과 턱받이 등 총 4개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724 Views
4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