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여행, 이거 하나면 OK
여행의 즐거움은 여행 전 계획세우기에서부터 시작된다. 어디로 떠날지, 누구와 함께 갈지 그리고 어떤 가방과 물건을 챙길지를 정하는 것부터가 여행의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다.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장기간 여행지로 떠나는 이들에게 특히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효율적인 여행가방을 소개한다.
+ 장기간 여행 시 면 가볍고 튼튼한 캐리어
해외여행이나 장기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많은 짐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를 최소화 하기 위하여 가볍고 튼튼한 가방을 선택해야 한다. 최근에는 짧은 여행이나 캠핑 등에서도 캐리어를 이용하면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준비를 할 수 있다.
가방 전문 브랜드 ‘쌤소나이트’에서는 초경량 고강도 여행가방 ‘파이어라이트’를 출시했다. ‘파이어라이트’는 기존의 무겁고 잘 깨지던 하드케이스 여행가방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1.9kg(55cm 기준) 무게로 가볍고 외부 충격으로 인해 깨지거나 변형되지 않는 뛰어난 원상회복능력 기능으로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물결 모양을 이룬 멋스러운 디자인은 제품 강도를 높일 뿐 아니라 외부 표면과 접촉을 최소화해 가방이 훼손되는 것을 방지한다.
+ 여행지에서 간단하게 들 수 있는 세컨드 백은 필수
캐리어 이외에도 여행 시 간단한 가이드북이나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크로스백이나 백팩과 같은 세컨드 백도 준비하면 좋다.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세컨드 백은 활동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다용도로 이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아델라는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크로스백과 클러치 2가지로 활용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행지에서 낮에는 캐주얼한 느낌으로 크로스백으로 사용하고 필요 시 클러치백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