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더 이상 트레이닝 웨어는 촌스럽지 않다”

다이나핏“더 이상 트레이닝 웨어는 촌스럽지 않다”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하기 좋은 트렌디한 감성의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재킷과 팬츠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다이나핏 트레이닝 웨어는 최근 트레이닝 웨어가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기존 제품들의 컬러와 차별화된 레드, 화이트 등의 컬러감 있는 원색을 사용함으로써 보다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다이나핏은 아이돌그룹 ‘세븐틴’을 모델로 화보와 영상 등을 통해 트레이닝 웨어의 패션성과 젊은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는 트레이닝 라인 ‘다이나 트레인’(Dyna Train) 제품으로 건조가 빠른 코트나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각각 팔과 허벅지 부분에 적용된 스트라이프 포인트와 다이나핏 로고가 심플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살려주며 신축성이 좋은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이나핏 트레이닝 웨어는 활동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갖춘 실용적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포츠나 레저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애슬레저 룩이나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지난 9월 세븐틴의 월드투어 출국시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된 제품이다. 색상은 네이비, 레드, 블랙, 화이트 네 가지며, 팬츠는 네이비, 레드, 블랙 세 가지로 출시됐다.

31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