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와의 특별한 홀리데이

네타포르테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가 홀리데이 캠페인 ‘파티 위드 더 포터스(Party with the Porters)’를 선보이기 위해 세 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시즌 네타포르테는 일 년간 퍼스널 쇼퍼와 함께 슈즈를 쇼핑할 수 있는 서비스와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 옷장을 완성할 수 있는 ‘잇 걸 워드로브(The ‘It Girl’ Wardrobe)’와 같은 아이템이 마련되어 있다.

화려한 장식의 구찌 양말이나 니코 지아니의 머스트해브 미니 백, 또는 파인 주얼리 디자이너 델피나 델레트레즈의 아름다운 펄과 다이아몬드 링과 같은 재치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등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캠페인은 필름의 경우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키지와 주요 아이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실내 장식을 배경으로 호텔에서 열리는 파티에서의 피아노 연주와 춤 등을 담고 있다. 모델 아나이스 말리(Anais Mali)와 올리 에드워즈(Ollie Edwards)가 출연하고 사진 작가 세바스찬 킴(Sebastian Kim)에 의해 촬영된 캠페인은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그리고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마케팅 채널에 네타포르테와 미스터포터의 온라인 숍과 함께 공개된다.

491 View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