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바캉스 스타일링, 컬러 아이템에 주목

휴가시즌이 돌아오면서 바캉스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개성 있고 멋진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잇 아이템이다. 톡톡 튀는 컬러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패션을 연출해보자.

먼저 오랜 시간 야외에 있는 만큼 시간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은 필수다. 밝고 가벼워진 바캉스 룩에 포인트가 될 액세서리를 찾는다면 상큼한 컬러의 러버밴드 워치 만한 아이템이 없다.

경쾌한 컬러감의 타이맥스 ‘엑스페디션 시리즈’는 인디글로 나이트라이트기능이 적용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높은 시안성을 자랑한다. 50mm 생활방수를 비롯해 크로노그래프, 카운트 다운 타이머, 멀티 알람 기능 등이 있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기능까지 더했다. 특히 고무 소재로 제작돼 여름철 땀이 많이 차는 가죽밴드나 무거운 소재의 스틸밴드에 비해 착용감이 좋고 활동성이 강하다.

개성 넘치는 바캉스 룩을 연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변덕스런 날씨로 예상치 못한 비에 맞춘 스타일링 또한 필요하다. 레인 아이템으로 갑갑해 보이는 러버 부츠보다는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살린 화려한 컬러의 글래디에이터 슈즈를 추천한다.

로버스의 ‘네오나’는 심플한 베이지 컬러 스트랩에 레드와 라임의 네온 컬러가 믹스되어 발랄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발 볼을 슬림하게 감싸주는 어퍼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감은 야외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뱀피스트랩과 핑크 컬러의 ‘네오나’는 글래디에이터 스타일의 시크한 매력으로 바캉스 룩 뿐만 아니라 데일리 룩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58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