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버리, 아티스트 대니 산그라와 함께 한 ‘두들 이벤트’

버버리, 아티스트 대니 산그라와 함께 한 ‘두들 이벤트’ | 1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는 지난 28일 저녁, 서울 플래그십에서 새로운 두들 컬렉션을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영국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미술가인 대니 산그라(Danny Sangra)와 함께한 익스클루시브 백 컬렉션 및 그와 함께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버버리, 아티스트 대니 산그라와 함께 한 ‘두들 이벤트’ | 2대니 산그라만의 독창적인 드로잉으로 백에 라이브로 아트워크를 선보였던 이번 이벤트에는 설리, 이연희와 서현을 비롯해 모델 송해나, 김아현, 노마 등 총 250명 이상의 게스트가 참석했다. 또한 이벤트에서는 DJ FFAN의 라이브 공연이 선보여졌다.

이번 이벤트로 한국을 방문한 대니 산그라는 29일까지 버버리 플래그십에서 그만의 독특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재해석한 버버리 두들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의 윈도우 및 내부 디스플레이는 모두 ‘두들 컨셉’으로 탈바꿈하며, 매장에 별도로 마련되는 대니 산그라의 작업 스테이션에서는 그가 직접 두들 백에 커스터마이징 하는 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버버리, 아티스트 대니 산그라와 함께 한 ‘두들 이벤트’ | 3
배우 이연희

12월 3일까지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포토부스가 설치되어, 대니 산그라의 아트웍 디자인을 사진에 넣어 제작할 수 있다. 새로운 두들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한 이 이벤트는 서울 이후에, 베이징과 런던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버버리, 아티스트 대니 산그라와 함께 한 ‘두들 이벤트’ | 4
설리

한편, 올해 초 버버리는 대니 산그라와 함께 버버리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나우 덴(Now Then)’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최근에 대니와 버버리의 파트너십 일환으로 첫 AR(증강현실)앱을 선보였으며, 애플의 AR키트를 이용해 사용자가 예술가의 다양한 작품들을 주변 환경에 오버레이 시킴으로써 재치 넘치는 증강 현실을 경험할 수 있다.

<Editor’s Note>

버버리 두들 컬렉션 | 이탈리아, 플로렌스에서 장인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코팅된 코튼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가벼운 디자인에 두들 프린트로 생동감을 더했다. 체크 패턴 안감으로 리버서블 착용 가능하며, 둥근 형태의 가죽 손잡이로 편안하다.

393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