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니트 아우터로 완성하는 ‘그뤠잇’ 겨울 패션

무술년 새해가 밝았다. 여전히 매서운 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몸이 절로 움츠러들고 있는 요즘, 추위에도 스타일을 포기 할 수 없다면 ‘니트’에 주목해보자. 이탈리아 럭셔리 니트웨어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LORENA ANTONIAZZI)가 스타일과 따뜻함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품격 있는 니트 아우터를 제안한다.

# 퍼 트리밍 니트 코트

니트 아우터로 완성하는 ‘그뤠잇’ 겨울 패션 | 1지금 단 하나의 코트를 선택해야 한다면 퍼 트리밍 코트를 추천한다. 전체를 퍼로 제작한 아우터 보다 스타일링이 쉬워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퍼가 포인트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한층 더 트렌디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로레나 안토니아찌가 선보인 퍼 트리밍 니트 코트는 후드 라인부터 가슴과 소매까지 폭스와 렉스 퍼를 믹스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보온성은 물론이고 각기 다른 퍼 소재가 조화를 이뤄 세련미가 돋보인다. 은은한 파스텔톤 아이보리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코트 바디는 브랜드 고유의 니팅 공법을 적용해 워터프루프 기능이 들어갔을 뿐만 아니라 입었을 때 몸을 감싸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니트 패치워크 패딩

니트 아우터로 완성하는 ‘그뤠잇’ 겨울 패션 | 2올 겨울, 매서운 날씨로 인해 유난히 패딩이 대세다. 롱패딩 유행을 필두로 프리미엄 패딩,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패딩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패딩이 겨울철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기장이나 패턴, 스타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로레나 안토니아찌는 니트웨어 전문 브랜드답게 패딩 겉감에 캐시미어와 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브랜드 고유 심볼인 스텔라(Stella: 별)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후드에는 퍼 트리밍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올 겨울 추위를 거뜬히 이겨내기 손색 없다.

20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