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까스텔바작, 오리지널리티 강화한다

까스텔바작, 오리지널리티 강화한다 | 1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2018 봄여름 아트북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전통으로의 회귀(Return to Origin)’를 컨셉으로 비둘기, 왕관, 하트 등 디자이너 쟝 사를 드 까스텔바작이 즐겨 그리는 아크워크를 활용해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고, 까스텔바작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상품을 차별화했다.

까스텔바작은 이번 S/S 화보를 통해 일상생활은 물론 스포츠 활동에도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봄,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화보에서 이하늬는 코랄 핑크와 레드 등 봄을 연상하게 하는 상큼한 컬러의 의상을 착용하고 특유의 환한 웃음과 재치 있는 포즈로 까스텔바작의 봄 골프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까스텔바작, 오리지널리티 강화한다 | 2올 봄 까스텔바작은 두 가지 컨셉의 ‘바작 라인’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파리의 아트 감성과 바이올렛, 핑크 등의 시즌 트렌드 컬러를 접목한 ‘전통의 재발견(Rediscovery of Origin)’ 컨셉과 수공예적인 핸드 스위치 기법으로 디테일을 표현한 ‘슬로우 라이프(Slow Life)’ 컨셉으로 까스텔바작만의 유니크한 골프웨어를 제시한다.

또한 까스텔바작은 기존 ‘스포츠 라인’을 확대한 ‘투어 라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도시의 움직임(URBAN MOTION)’을 컨셉으로 선보이는 ‘투어 라인’은 인체공학적인 입체 패턴을 활용해 기능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화보에서 이하늬가 착용한 저지 점퍼와 큐롯은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조합이 특징으로 절개 패턴을 이용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했다.

까스텔바작, 오리지널리티 강화한다 | 3한편, 까스텔바작 김희범 본부장은 “이번 S/S 시즌은 까스텔바작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함과 동시에, 시즌마다 각각의 컨셉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또한 기능성이 뛰어난 스포츠 라인을 투어 라인으로 확대함으로써 일상에서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다”고 전했다.

1.1k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