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2018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은 모스키노
매 시즌, 즐거운 놀라움으로 화제를 모으는 H&M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이 세계적인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와 그녀의 친구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탈리아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 모스키노는 2013년에 제레미 스캇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해 새로운 팝 에너지가 가득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MOSCHINO [tv] H&M 은 11월 8일부터 전세계 H&M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된다.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Coachella)의 모스키노 파티 도중, @hm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게스트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생동감 넘치며 장난기 가득한 유머러스함으로, 현재 패션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중 하나인 MOSCHINO [tv] H&M 컬렉션의 퍼스트 룩들은 제레미 스캇과 지지 하디드가 선보였다. 제레미 스캇은 H&M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여성과 남성 컬렉션, 액세서리 및 서프라이즈 아이템이 포함된 새로운 모스키노 컬렉션을 디자인한다.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레미 스캇은 “MOSCHINO [tv] H&M를 맡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전 평생을 패션을 통해 사람들과 연결했는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팬에게 다가 갈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H&M의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인 앤-소피 요한슨(Ann-Sofie Johansson)은 “MOSCHINO [tv] H&M은 팝, 스트리트 문화, 로고 및 매력들이 함께 어우러진 패션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입니다. 제레미 스캇은 놀랍습니다. 그는 유행을 즐기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