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H&M, J-POP 가수 아무로 나미에와 협업

H&M, 아무로 나미에은퇴를 앞두고 다시 한번 아무로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세계적 J-POP 가수, 아무로 나미에가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Namie Amuro x H&M” 컬렉션이 오는 21일 발매된다.

이 캠페인은 그녀에 대한 생각을 담은 H&M의 편지로부터 시작되었으며, 두번째 에디션인 이번 컬렉션은 H&M이 그녀에게 보내는 깊은 감사를 나타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아무로나미에가 은퇴하기 전 선보이는 마지막 패션 캠페인이 될 예정이다.

# 두번째 에디션, 한국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600여개 매장으로 확대

H&M, 아무로 나미에25년간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아무로 나미에. 일본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세대를 뛰어넘어 누렸던 그녀의 인기에 힘입어 일본, 홍콩, 마카오, 대만에서 발매되었던 컬렉션이 이번에는 한국, 중국까지 진출한다. 일본에서 시작된 로컬 캠페인으로는 최대규모인 6개 국가 600여개 매장에서 발매 예정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그녀의 마지막 무대를 지켜보게 되었다.

# 새로운 가을 컬렉션

H&M, J-POP 가수 아무로 나미에와 협업 | 1공개된 첫번째 룩은 성숙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의 니트와 팬츠 착장이다. 최근 트렌드인 와이드 레그 팬츠와 니트 아래로 셔츠 끝부분이 살짝 보이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신선한 느낌을 준다. 스웨이드 카스케트(casquette) 모자는 트렌디하면서도 가을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액센트로 사용되었다.

글래머러스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가을 컬렉션으로 누구나 즐겨입을 수 있는 패션을 제안하는 “Namie Amuro x H&M”은 베이지와 모노톤을 바탕으로 하여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 일본,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등 6개 국가H&M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8월 2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25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