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사이클 브랜드 프라이탁, 행복 찾기에 나서다

프라이탁리사이클 대표 브랜드 프라이탁(FREITAG)이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라이탁은 1993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프라이탁 형제에 의해 탄생된 브랜드다. 도로 위를 달리는 다양한 색상의 트럭 방수포에 영감을 받아 수명이 다한 방수포와 버려진 자전거 튜브 등을 이용해 만든 메신저백으로 시작된 브랜드 프라이탁은 리사이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특별한 소재와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디자인으로 현재까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개성과 편의를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브랜드로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해온 프라이탁은 올해 브랜드 런칭 25주년을 맞이해 행복 제작자를 찾는 뜻 깊은 캠페인을 실시하며 브랜드가 추구해 온 가치를 소비자와 함께 실현하고자 한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에게 ‘당신에게 행복이란 무엇인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어떻게 만들 것인가.’에 대한 동영상을 모집하는 캠페인으로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고, 관련 이미지 역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들은 “프라이탁 고객을 넘어 전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행복해 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25주년 내내 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8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