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 패션도 남다른 존재감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 패션도 남다른 존재감 | 1
<사진 출처 =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방송 화면 캡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극 중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착용한 시계에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불합리한 세상 속에서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이 이태원에서 창업 신화를 이루는 이야기를 담았다. 열혈 청춘 박새로이가 대한민국 요식업계의 큰손 ‘장가’를 향해 펼치는 뜨거운 반격이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방송 2주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 패션도 남다른 존재감 | 2
<사진 출처 =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방송 화면 캡쳐>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박새로이가 복수 상대인 장가그룹의 대주주임이 밝혀지며 극의 긴장감이 한껏 고조된 가운데 그의 시계가 화면에 지속적으로 비춰지며, 대중들의 관심과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로 알려진 박새로이의 시계는 시, 분, 초는 물론, 월, 요일, 날짜, 달 형상을 알 수 있는 문페이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손목 위의 달력이라 불릴 만큼 높은 활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수트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폭넓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몽블랑의 베스트셀링 워치이기도 하다.

박새로이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감지한 장회장이 단밤 포차를 찾아가 그와 대면한 가운데 앞으로 새로이의 복수가 어떻게 진행될 지 귀추가 주목되는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며, 오늘밤 7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1.9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