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라인프렌즈, ‘BT21 BABY’ 테마 컬렉션 글로벌 론칭

라인프렌즈, ‘BT21 BABY’ 테마 컬렉션 글로벌 론칭 | 1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극강의 귀여움으로 무장한 ‘BT21 BABY’ 테마 컬렉션을 글로벌 론칭하며 전 세계 MZ세대(밀레니얼žZ세대)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는다.

BT21 캐릭터가 작고 어려진 모습의 BT21 BABY 테마는 누구나 곁에 두고 싶어할 만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그동안 다양한 테마의 BT21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온 라인프렌즈가 이번에는 내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은 역대급 귀여움을 가진 BT21 BABY 테마로 전 세계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라인프렌즈, ‘BT21 BABY’ 테마 컬렉션 글로벌 론칭 | 3

이번에 선보인 BT21 BABY 테마 컬렉션은 3월 5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에서 선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미국, 대만, 유럽 순으로 글로벌 론칭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는 지난 3월 3일, BT2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T21 BABY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며 BT21 BABY 테마 컬렉션 출시 전부터 전 세계 MZ세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라인프렌즈, ‘BT21 BABY’ 테마 컬렉션 글로벌 론칭 | 4
942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