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뉴트로 VS 페미닌, 트렌디한 데님 스타일링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다가왔다. 한 가지 아이템 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함을 뽐내고 싶다면, 대세가 된 뉴트로 스타일! 그중에서도 뉴트로 스타일의 키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데님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렌디한 뉴트로 청청 스타일링 

뉴트로 VS 페미닌, 트렌디한 데님 스타일링 | 1
시스템, 오니츠카 타이거, SJSJ  

청청이 촌스럽다라는 생각하던 시대는 갔다. 레트로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움과 신선함을 더해 데님은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매년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된다. 소재의 믹스 매치가 돋보이는 데님 재킷은 소매에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를 주며, 요즘같이 밤 낮 일교차가 심한 시즌 다양한 이너 아이템과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스타일리시할 뿐 만 아니라 유용한 아이템이다. 

여기에 전면에 로고 플레이가 되어있는 티셔츠를 선택하여 위트와 스트릿 감성을 더 해보는 것도 좋다. 또한 틴트 선글라스, 어글리 슈즈 와 같은 컬러풀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한층 더 톡톡 튀고 엣지 있는 뉴트로 데님 스타일이 완성된다. 

시크&페미닌 무드 데님 스타일링 

뉴트로 VS 페미닌, 트렌디한 데님 스타일링 | 2
 랑방 컬렉션, 오브제, 오즈세컨, 에스쏠레지아, 토스, 자라

뉴트로 스타일의 청청이 아직 부담스러운 이들은 다른 소재의 아이템과 연출하면 보다 손쉽게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데님 셔츠를 비슷한 톤의 스커트나 하의와 매치하거나 레이스, 쉬폰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다면, 캐주얼한 느낌과는 색다른 페미닌하며 시크한 느낌의 데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바디 라인이 드러나는 데님 스커트와 허리 벨트로 라인을 잡아주는 여성스러운 무드의 원피스는 캐주얼 룩 뿐 아니라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아이보리, 화이트 계열의 퓨어 한 느낌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도시적인 무드가 더해져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 완성이 가능하다. 

63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