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20 홀리데이 컬렉션

파자마와 로브, 룸 슬리퍼, 니트 액세서리 등 홈웨어 라인 출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에서 첫 선을 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집 안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파자마와 로브, 룸 슬리퍼와 니트 액세서리 등의 홈웨어 라인으로 전개된다.

‘Home Travel’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홈웨어를 입고 여행하는 상상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코로나19로 자유로운 여행길은 막혔지만 하얀 설원의 스키장 슬로프나 캠핑장에서 잠시나마 일상을 탈출하는 상상과 휴식을 룩북에 담았다.

플란넬 소재, 체크 패턴 파자마 세트와 파이핑 장식이 돋보이는 테리 소재의 룸 로브는 여유 있는 핏과 맨살에도 기분 좋게 감기는 소재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며, 시선을 사로잡는 카우 패턴의 파자마 세트는 수면 소재로 부드럽고 따뜻하다. 특히 카우 패턴의 아플리케 로고가 돋보이는 상의는 트렌디한 스타일로 외출 시 입어도 무리가 없다. 여기에 도톰한 꽈배기 니트 비니와 스마트 터치가 가능한 장갑과 룸 슬리퍼 등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 홈 파티를 위한 파자마룩으로 혹은 소중한 사람을 연말 선물로도 좋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홀리데이 컬렉션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무신사와 서울스토어 등 다양한 커머스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11월 16일 오전 10시까지 10% 할인과 7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페셜 머그컵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90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