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동대문 패션 최대규모 할인전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올해 마지막 할인 기획전인 ‘직잭위크’를 진행하고, 전 상품 무료배송에 최대 450만원 가량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4일 오후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직잭위크에는 p데쥬 p고고싱 p핫핑 p프롬비기닝 p트렌디어패럴 p베니토 등 국내 소호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쇼핑몰 약 70곳이 참여한다. 지금까지 지그재그가 진행했던 기획전 중 최대 규모로, 기간한정 특가는 물론 각 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각 쇼핑몰별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할인쿠폰팩은 p5천원 p1만원 p2만원 p3만원 쿠폰으로 구성돼 한 쇼핑몰에서 총 6만5천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70여 쇼핑몰별로 제공되는 할인쿠폰팩을 모두 사용하면, 최대 450만원에 가까운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지그재그의 쇼핑몰 즐겨찾기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잭위크에 참여한 쇼핑몰 중 10곳 이상을 즐겨찾기 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지그재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외 지그재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총 10만 포인트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그재그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앱 내에서 ‘직잭위크’를 검색하면 할인 상품만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다.

587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