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알렉산더 맥퀸, 2021 봄/여름 컬렉션 영상으로 공개

알렉산더 맥퀸, 2021 봄/여름 컬렉션 영상으로 공개 | 1

알렉산더 맥퀸 2021 봄/여름 컬렉션을 영상 “First Light”으로 공개했다.

알렉산더 맥퀸의 모든 컬렉션 영상을 제작을 맡은 조나단 글레이저(Jonathan Glazer) 감독은 자미로콰이, 라디오헤드 등 많은 뮤지션들의 비디오를 제작할 뿐만 아니라, 21세기 최고 영화감독으로 알려지며 맥퀸의 영상 디렉팅에 함께 해 화제를 모았다.

알렉산더 맥퀸, 2021 봄/여름 컬렉션 영상으로 공개 | 2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컬렉션 영상 속 모든 착장을 “다시 런던으로, 집으로 돌아오다” 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형태, 실루엣, 그리고 볼륨. 즉 껍질을 발라내고 본질만 남긴 옷과 그 뼈대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을 통해 감정과 인간의 교류로 가득 찬 세상을 표현하고자 했다.

알렉산더 맥퀸, 2021 봄/여름 컬렉션 영상으로 공개 | 3

“First Light” 영상 속에서 볼 수 있었던 21 FW 남성 프리 컬렉션.

알렉산더 맥퀸, 2021 봄/여름 컬렉션 영상으로 공개 | 4

이번 21 FW 시즌 남성 프리 컬렉션을 통해 활용도 높은 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미니멀한 코튼 포플린 셔츠와 페그 팬츠 스타일부터 대칭으로 날염한 들꽃 스케치 셔츠는 하나만 있어도 근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매 시즌 가죽 소재를 통해 완벽한 테일러링의 정수를 보여주는 알렉산더 맥퀸, 21FW 남성 컬렉션에서는 봄버 재킷, 바이커 팬츠, 재킷으로 선보이며 맥퀸 특유의 펑크적 요소를 더했다.

자카드 소재의 필드 재킷 형태로 변주해 캐주얼 무드를 더했으며 프린스오브울 체크 소재가 가미된 테일러드 재킷은 딱 떨어지는 팬츠와 함께 매치해 담백한 룩을 완성했다.

알렉산더 맥퀸의 2021 봄/여름 컬렉션 풀 버전 영상은 ‘알렉산더 맥퀸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26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