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21SS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2021 S/S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하고 고객들을 초대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FIVETWO ACADEMY’ 컬렉션은 졸업과 졸업여행을 테마로 프레피한 무드의 다양한 스타일로 전개되며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스타디움 자켓부터 경쾌한 분위기의 니트와 스웨트셔츠, 후디 등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들을 구성했다.

오는 2월 6일, 성수동 더서울라이티움 3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사전에 신청한 고객들에 한해 우선 참여가 가능하며 할인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프레젠테이션 섹션에서는 졸업식 컨셉의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지정 해시태그로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사진을 무료 인화해 주는 해시스냅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21SS 컬렉션의 교환권과 한정판 텀블러, 마스크 스트랩,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벤딩 머신 이벤트, 방명록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착장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21SS의 새로운 컬렉션은 행사 당일, 프리오더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과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지난 시즌 상품들은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원과 10만원 총 2가지로 구성되어 판매가 대비 최소 2배에서 최대 4배의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도 구매 가능하다.

행사는 코로나19 안전 수칙을 위해 시간별 입장 인원이 제한되며 발열 체크와 손 소독, 출입 명부 확인, 마스크 착용은 필수, 행사장 방역도 수시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참여에 대한 예약은 오는 30일부터 총 3차로 나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20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