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선물 대신 마음만’ 캠페인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 업체, 이해관계자 등과 선물을 주고받지 않는 ‘선물 대신 마음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AD-KFA

4000개 이상의 쇼핑몰을 고객과 연결하는 지그재그는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투명성, 공정성, 신뢰성을 이어가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

AD-KFA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전사 공지는 물론 사무실 곳곳에 포스터를 부착하는 등 캠페인의 취지와 행동지침을 반복적으로 알리고 있다. 설 연휴까지 모든 메일 서명 하단에 캠페인 배너를 자동 첨부해 외부에도 캠페인이 알려질 수 있도록 했으며, 불가피하게 받게 된 선물은 내부 전담 팀이 캠페인 메시지를 동봉해 반송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크로키닷컴은 구성원들이 매사에 합리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선물 대신 마음만’ 캠페인을 1년 내내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제도화한다는 방침이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지그재그를 만들어 나가는 전 구성원들은 올해에도 고객과 파트너사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본질을 잃지 않고 업무에 임하겠다”며 “패션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정하고 청렴한 기업문화 및 서비스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767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