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매치스패션, SS21 캠페인 Express Yourself 공개

매치스패션, SS21 캠페인 Express Yourself 공개 | 1

매치스패션이 Express Yourself를 테마로 한 SS21 캠페인을 공개했다.

매치스패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이먼 칠버스는 “패션은 우리에게 입을 옷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새로운 아이디어와 컨셉,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매치스패션, SS21 캠페인 Express Yourself 공개 | 4

매치스패션은 이번 SS21 캠페인을 위해, 요즘과 같은 시기의 고객들은 디자이너로부터 긍정성을 찾고, 또 입었을 때 미소 짓게 되는 스타일을 원한다는 사실에 집중했습니다. 고객들이 패션을 통해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궁극적으로는 패션이 가져다 줄 수 있는 최고의 기쁨을 찾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이러한 캠페인 메시지는 재능 있는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인 파블로 디 프리마(Pablo Di Prima)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라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을 소개했다.

매치스패션, SS21 캠페인 Express Yourself 공개 | 7

매치스패션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알루왈리아, 발렌시아가, 비앙카 손더스, 보테가 베테타, 세실리에 반센, 마린 세르, 마르지엘라, 마르니, 파코 라반, 라프 시몬스, 생로랑, 스테판 쿡, 웨일즈 보너, 베르사체 등 다양한 브랜드의 SS21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 캠페인과 캠페인 속 제품은 현재 매치스패션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4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