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스패션이 Express Yourself를 테마로 한 SS21 캠페인을 공개했다.
매치스패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이먼 칠버스는 “패션은 우리에게 입을 옷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새로운 아이디어와 컨셉,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영감을 주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매치스패션은 이번 SS21 캠페인을 위해, 요즘과 같은 시기의 고객들은 디자이너로부터 긍정성을 찾고, 또 입었을 때 미소 짓게 되는 스타일을 원한다는 사실에 집중했습니다. 고객들이 패션을 통해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궁극적으로는 패션이 가져다 줄 수 있는 최고의 기쁨을 찾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이러한 캠페인 메시지는 재능 있는 포토그래퍼이자 아티스트인 파블로 디 프리마(Pablo Di Prima)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라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을 소개했다.
매치스패션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알루왈리아, 발렌시아가, 비앙카 손더스, 보테가 베테타, 세실리에 반센, 마린 세르, 마르지엘라, 마르니, 파코 라반, 라프 시몬스, 생로랑, 스테판 쿡, 웨일즈 보너, 베르사체 등 다양한 브랜드의 SS21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 캠페인과 캠페인 속 제품은 현재 매치스패션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5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