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샐럽들의 따라하고 싶은 봄 데일리룩 스타일링

22일, 손담비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손담비는 봄 시즌 활용도 높은 데일리룩 코디를 보여주며 담벼락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블랙 컬러의 이너에 화이트 컬러의 오버사이즈 자켓을 매치한 뒤 카멜 컬러의 가방을 크로스로 들어 누구나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가감없이 드러냈다.

사진을 본 그녀의 팬들은 “담비언니 여신님”, “역시 패셔니스타”, “코디랑 가방이랑 찰떡이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손담비가 착용한 카멜컬러의 데일리 백은 아탈리아 브랜드 골든구스 제품이다.

손담비는 KBS2 드라마 ‘동백 꽃 필 무렵’ 종영 후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샐럽들의 따라하고 싶은 봄 데일리룩 스타일링 | 5

한편, 배우 기은세는 봄을 부르는 화사한 집콕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21일 기은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요일 봄맞이 원피스 입고 오랜만에 예쁜 주말 브런치를 차려봅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평온한 일상 속 그녀는 온앤온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감각적인 봄 스타일링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샐럽들의 따라하고 싶은 봄 데일리룩 스타일링 | 8

사랑스러운 미소로 바이올렛 컬러의 플리츠 원피스를 소화한 기은세는 꽃보다 더 화사한 미모로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반려견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테이블을 차리는 등 내추럴한 모습에서도 특유의 세련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봄을 머금은 듯한 기은세 원피스는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여성스러운 플리츠 디테일이 특징으로 봄 데일리룩부터 로맨틱한 데이트룩까지 다양하게 코디하기 좋은 제품이다.

한편, 현재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현비’ 역으로 열연 중인 기은세는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이 캐스팅된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올 한해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37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