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옷으로 입는 봄 ‘플로럴 패턴 원피스 스타일링’

자유롭게 봄나들이를 즐길 수 없어 아쉽다면, 꽃을 내게로 불러오자. 입는 것만으로도 봄이 되는 플로럴 패턴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연출1

옷으로 입는 봄 ‘플로럴 패턴 원피스 스타일링’ | 1
<사진출처=원피스, 청바지 - 자라 / 샌들 - H&M / 슬라이드 - 매그파이 / 안경, 스트랩 - 카린>


원피스를 개성 있게 입고 싶다면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 해보자. 기장이 짧은 원피스에 청바지를 매치해 경쾌하게 연출할 수도 있지만, 미디나 맥시 기장의 하늘하늘한 소재의 원피스와 레이어드하면 플로럴 패턴이 주는 로맨틱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옷에 패턴과 컬러가 많은 만큼 액세서리는 자제하는 것이 좋지만, 꼭 무언가를 더하고 싶다면 헤어핀이나 안경을 활용해 얼굴에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에스파드류 샌들이나 웨빙 스트랩 샌들을 신으면 나들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수 있다.

# 연출2

옷으로 입는 봄 ‘플로럴 패턴 원피스 스타일링’ | 2
<사진출처=원피스 - H&M / 백팩, 부츠 - 매그파이 / 크로스백 - 랑카스터 / 스니커즈 - 엑셀시오르>

상큼, 발랄함을 드러내기엔 미니 원피스가 만한 게 없다. 컬러와 패턴의 대비가 확실할수록 이런 무드가 더욱 잘 살아나고, 반대로 부담스러워 누그러트리고 싶다면 단정한 재킷이나 가디건을 걸치면 된다.

어떤 슈즈를 매치하느냐에 따라서도 무드를 달리할 수 있다. 스니커즈나 운동화를 신으면 하이틴 감성으로 변신하고, 부츠나 힐 구두를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가방은 룩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되도록이면 미니멀하고 작은 사이즈를 선택하자. 

42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