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브레이브걸스와 만남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브레이브걸스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패치와 함께 촬영한 이번 화보는 밝고 화사한 컬러감과 브레이브걸스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로 경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비주얼을 완성해냈다는 평이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이번 시즌 ‘그레듀에이션 하우스 파티(GRADUATION HOUSE PARTY)’를 컨셉으로 졸업 후, 하우스 파티를 여는 모습을 위트 있게 풀어냈으며 파티에 어울리는 자유롭고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였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각기 다른 표정과 색깔을 발산하며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의 브랜드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유정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가 프린팅된 크롭 링거 티셔츠에 화이트 쇼츠를 스타일링 해, 매일 따라 입을 수 있는 이지 캐주얼을 연출했으며, 민영은 스포티한 무드의 칼라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카드 크롭 니트와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애슬레져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유나는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레몬 컬러의 시그니처 반팔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여 발랄함을 강조했으며 베레모를 더해 밝고 경쾌한 스쿨룩을 선보였다. 은지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컬러의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와 데님 롱 스커트를 매치하여 청량감이 느껴지는 여름 스타일을 연출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쁘걸과 오아이오아이 조합 믿고 있었다구”, “스타일링 너무 찰떡!”, “브레이브걸스 티셔츠 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데일리룩은 물론 여름휴가를 위한 바캉스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브레이브걸스의 화보 속 아이템은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공식몰과 오프라인 스토어, 패션 온라인 편집숍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72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