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X유니버설 스튜디오 협업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유니버설 스튜디오(UNIVERSAL STUDIOS)와 협업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영화광’을 뜻하는 ‘cinéphile’을 컨셉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고전 영화 4편을 티셔츠와 셔츠, 모자 등의 아이템을 통해 위트 있게 풀어냈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는 ‘E.T.’, 쥬라기 공원’, ‘백 투 더 퓨처’ ‘죠스’의 명장면들을 다양한 그래픽 기법들로 재해석해 유니크한 비주얼을 만들어냈다.

‘백 투 더 퓨처’의 타임머신인 드로리안 자동차는 레트로 무드의 그래픽으로 재탄생 했으며 죠스의 대표 이미지가 전면에 프린팅된 티셔츠는 보기만 해도 아찔하고 시원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SF 영화’로 사랑받는 영화 ‘E.T.’의 다양한 티셔츠 컬렉션은 MZ 세대들에게는 신비로운 판타지를, 기성세대들에게는 아련한 향수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세월이 지나도 오래도록 곁에 남는 고전 영화의 감성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서브컬처의 감성을 담아 완성했다. 영화 마니아에게는 평생을 두고 간직하고 싶은 영화를 패션 아이템으로 만날 수 있어 소장 가치가 있으며,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MZ 세대들에게는 새로운 스타일링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협업 컬렉션은 6월 7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공개되며 11일부터는 무신사 스토어, W컨셉 등 온라인 편집숍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6월 14일까지 총 7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협업 컬렉션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협업 컬렉션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스페셜 엽서 8종 세트를 증정한다.

7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