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브랜드 인기 상품 최대 90% 할인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금일 오후부터 6월 13일까지 지그재그 브랜드관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브랜드 베스트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그재그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트렌디한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브랜드 베스트 위크’에는 ‘질바이질스튜어트’, ‘앨리스마샤’, ‘원더브라’, ‘세컨스킨’, ‘레터프롬문’, ‘시티브리즈’, ‘벤시몽’, ‘인텐스’, ‘로이드’ 등 지그재그 브랜드관을 대표하는 100여개의 입점 브랜드가 참여하여 일주일 동안 할인 쿠폰팩,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브랜드 베스트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에 지그재그 단독가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베스트 상품을 9개씩 선보인다. 이는 브랜드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TOP 100의 검증된 인기 상품들로 구성되어있다. 매일 달라지는 9개의 베스트 상품은 오픈 시점부터 24시간동안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마지막날인 일요일만 12시간동안 진행한다. 의류, 가방, 주얼리 등의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그재그 패션 브랜드 전문 MD들이 직접 선정하고 추천하는 3/5/10만원 금액대별 베스트 상품도 소개한다.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있어 소비자들은 각자가 원하는 금액대의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한 브랜드마다 4만 6천원 가량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6천원, 1만원, 3만원)을 지급한다. 100여 브랜드가 이번 ‘브랜드 베스트 위크’에 참여하니, 최대 46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는 셈이다.

동시에 브랜드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베스트 위크’가 진행되는 동안 브랜드관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사용자에게 적립금을 상향 지급한다. 적립금은 텍스트 리뷰 200원에서 700원으로, 포토리뷰 500원에서 1천원으로 높여 제공한다.

12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