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글로벌 캠페인 ‘We Got Now’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1년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We Got Now’를 전개하며, ‘기다리지 않는 것이 미덕 (Impatience is a Virtue)’ 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일상 생활부터 스포츠, 자선 활동, 예술 활동을 추구하면서 탁월성을 실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담아냈다.

뉴발란스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아티스트 제이든 스미스(Jaden Smith), NBA 챔피언쉽 2회에 빛나는 카와이 레너드(Kawhi Leonard), 단거리 육상선수 시드니 맥라린(Sydney McLaughlin), 테니스 스타 코코 가우프(Coco Gauff), 축구선수 사디오 마네(Sadio Mane), 프로 스케이터보더 티아구 레모스(Tiago Lemos)와 마지 디달(Margie Didal) 등 자신의 열정을 어떻게 추구해 나갈 것인지 강조하는 기록으로 구성돼 있다.

제이든 스미스는 “무엇을 원하는지 알았을 때, 더 이상 미뤄서는 안된다” 라고 전했으며, 세계 여러 지역의 커뮤니티를 하나씩 변화시키면서 세상을 바꿔나가고자 한다. 카와이 레너드는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성장하고 있으며, 다음 세대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펼치는 중이다.

22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