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겨울 쇼핑 1순위 ‘프리미엄 패딩’, 당신의 선택은?

기상청은 올 겨울이 예년에 비해 더 춥고 기간이 늘어날 전망이라고 관측했다.

혹한이 예상되는 이번 겨울, 패딩 점퍼가 전면에 나서면서 작년보다 더욱 다양한 스타일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한 유럽 패딩 브랜드들이 연이어 론칭하며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패딩들이 선보이고 있다.

+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의 당신에게 !

야외 활동과 액티브한 스포츠를 즐기는 활동적인 타입의 당신이라면, 혹독하게 훈련된 낙하구조대의 점퍼는 어떨까? 최근 핫한 패딩 브랜드 반열에 이름을 올린 ‘파라점퍼스(PARAJUMPERS)’는 지난 8월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알래스카에 기반을 둔 항공구조대에서 영감을 받아 낙하 구조에 사용되는 메탈 후크와 노란색 밴드의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제공 : 파라점퍼스

평소 부피감 때문에 패딩을 꺼려하던 활동적인 소비자들에게 이탈리아의 전문 패턴사에 의해 디자인된 파라점퍼스는 전체적으로 날렵한 스타일을 선사하며 몸매의 실루엣을 살려준다. 또한 낙하 구조대를 위한 넉넉한 카고 포켓은 아이팟, GPS기기, 스마트 폰 등의 액세서리 수납이 용이하여 추운 계절에도 활동성을 가능하게 해주는 에너지 넘치는 재킷이다.

+ 도시적인 시크함을 추구하는 당신에게 !

반면 클래식한 감성을 담아내며 비즈니스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페트레이 (Peuterey)’는 단순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스타일로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재킷 위에 착용하여 일상 생활은 물론 회사에서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어 추운 겨울 비즈니스 룩 연출에도 손색이 없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 페트레이

여기에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패딩의 단점을 보완한 벨트 장식이 더해져 몸매의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제공하며 패션성을 가미했다. 은은한 광택이 도는 겉감에 가벼운 구스 다운의 도톰한 부피감이 더해저 한파 속 더욱 따뜻하고 만족스러운 착용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188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