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미즈노, 청주 성안점 오픈...유통망 확장 본격화

20131029_mizuno_cheongju_store
지난 25일에 오픈한 미즈노 청주점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코리아(대표 김창범)가 25일 청주지역 최대 상권인 성안길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미즈노 청주 성안길 점은 약 82.64(25평)규모로 미즈노의 이번시즌 주력 상품인 파워가드 구스를 비롯하여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스포츠 전문용품들을 한 자리에 선보였다. 특히 축구화와 러닝화 상품을 특화하고 라인 별 상품 섹션을 세분화해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국내 최대의 길거리상권으로 알려진 청주 성안길은 최근 ‘젊음과 문화의 거리’를 표방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발길을 잡고 있다. 미즈노는 접근성이 높고 다양한 소비자들이 찾는 성안길 상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미즈노는 국내 54개의 대리점 및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 7월 초 덕화스포츠에서 전개하던 것을 미즈노코리아 법인으로 전환하면서 하반기만 10개의 매장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지역별 거점 상권에 매장 오픈 및 기존 매장의 새 단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문 스포츠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것이 주된 목표다.

미즈노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하반기에도 전국 거점 상권에 신규 매장을 열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즈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대리점 사업 확장을 필두로 내년부터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를 만날 것"이라고 전했다.

1.2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