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스, ‘닥스 아트 하우스’ 캠페인 진행

<사진제공=LF홍보팀>

LF의 브리티시 클래식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닥스 남성(DAKS MEN)’이 시대를 변화시키는 젊은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닥스 아트 하우스’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LF홍보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컬린이(컬렉션+어린이)’, ‘미린이(미술품+어린이) 등 신조어가 탄생할 정도로 예술품에 대한 관심과 견해를 나누는 것이 문화적 놀이로 자리 잡아가는 가운데 닥스가 젊은 고객들과 소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신진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닥스 아트 하우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닥스가 추구하는 시즌별 테마와 가장 부합하는 20~30대 아티스트를 선정하고, 이들과의 인터뷰 및 화보 콘텐츠를 선보여 MZ 세대 고객들에게 예술적 영감과 문화적 시각을 공유하는 커뮤니케이션 목적의 프로젝트다.

<사진제공=LF홍보팀>

이번 시즌 ‘닥스 아트 하우스’ 캠페인을 통해 소개할 아티스트는 다층적인 색감이 인상적인 화가 최승윤이다. 닥스는 가을•겨울 컬렉션의 특징인 풍부한 색의 깊이와 조화가 아티스트가 추구하는 작품 철학과 맞닿아 있어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닥스는 이번 캠페인 콘텐츠를 브랜드 온라인 채널에서 공개해 고객과 소통하는 한편, 오는 겨울 시즌에는 아티스트와 함께 기획한 제품까지 출시해 콜라보레이션의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LF홍보팀>

공개된 캠페인 인터뷰에서 최승윤은 자신의 상징적인 색인 푸른색이 갖는 의미, 작품을 대하는 철학, 관객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는 물론, 변화를 꾀하지만 오래된 본질을 놓치지 않는 점에서 느낀 닥스와의 공통점 등 다양한 주제로 심층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화보에서는 스펙트럼처럼 펼쳐진 자신의 대표작을 배경으로 브라운 양가죽 트러커 재킷과 깊이감 있는 브라운 셔츠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패션을 멋지게 소화했다.

한편, 닥스는 이번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닥스 아트 하우스’ 캠페인을 기념해 8월 말까지 LF몰에서 화가 최승윤이 직접 고르고 입은 화보 속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및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티스트 최승윤과 함께한 ‘닥스 아트 하우스’ 캠페인 콘텐츠는 닥스 남성 공식 인스타그램과 LF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