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혹적인 김연아, 디올 팝업 스토어 빛내

고혹적인 김연아, 디올 팝업 스토어 빛내 | 1
<사진제공=디올>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의 파인주얼리 및 타임피스의 앰버서더가 된 김연아가 행운의 주얼리 로즈 드 방 컬렉션을 선보이는 디올 럭키 참 팝업 스토어를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김연아는 디올 2021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으로 코디 했다. 이너로 화이트 코튼 포플린 퍼프 슬리브 블라우스를 착용, 블랙 울 실크 페플럼 뷔스티에와 튤 프릴 미디 스커프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울트라글로시 페이턴트 까나쥬 카프 스킨 레이디 디올 백 또는 화이트 라떼 까나쥬 램스킨 레이디 디올 백과 화이트골드, 마더오브펄, 오닉스, 다이아몬드 소재로 구성된 로즈 드 방의 롱 네크리스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화려하면서도 고혹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고혹적인 김연아, 디올 팝업 스토어 빛내 | 4
<사진제공=디올>

또한, 김연아가 참석한 디올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나만의 행운의 주얼리를 찾아서’라는 컨셉으로 로즈 드 방 컬렉션의 모티브인 별에 착안하여 우주를 옮겨 놓은 듯한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고혹적인 김연아, 디올 팝업 스토어 빛내 | 5
<사진제공=디올>

한편, 럭키 참 팝업 스토어는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1층에서 진행되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위해 특별하게 선별된 익스클루시브 로즈 드 방 컬렉션과 디올의 행운의 부적을 새롭게 해와 달로 재해석되어 영원함을 표현한 로즈 셀레스트 등 다양한 매력의 디올 파인 주얼리 및 타임피스를 만나볼 수 있다.

고혹적인 김연아, 디올 팝업 스토어 빛내 | 8
<사진제공=디올>

해당 촬영은 백화점 영업 전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촬영하였습니다.

473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