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클로젯, ‘I.L.P(I LOVE PET)’ 겨울 컬렉션

64 / 100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의 2021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2010년 처음으로 선보인 브랜드 시그니처인 I.L.P 라인은 대중들에게 비욘드클로젯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한 심볼릭 아이템으로, 디자이너 단일 상품 최초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기도 했다.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패치를 특징으로 하며, 매 시즌 위트 있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공개한 이번 컬렉션은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이 더해진 가디건과 스웨트 셔츠는 물론, 미국의 대학교 스웨트 셔츠 및 후드를 재해석한 아이템, 그리고 90년대 SF 영화나 광고 포스터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클래식한 스웨트 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또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페이즐리 패턴의 에코 퍼 베스트와 클래식한 울 자켓도 선보인다. 더불어 강아지 로고가 돋보이는 머플러와 비니 등 액세서리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의 2021 겨울 컬렉션은 자사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지난 10월 11일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22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서울의 역사와 현재를 대표하는 명소 덕수궁 중명전을 배경으로 선보인 이번 런웨이는 ‘YARD’라는 테마로 하였으며, 차분한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로 오가닉 라이프를 담아냈다.

25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