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버즈, 겨울 시즌 키즈 컬렉션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혁신의 아이콘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Allbirds)가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용 키즈 컬렉션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Smallbirds Wool Runner Fluffs)’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올버즈의 키즈 컬렉션인 ‘스몰버즈(Smallbirds)’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처음에는 올버즈의 시그니처 모델이자 첫 모델인 울 러너(Wool Runners)의 오리지널 디자인 탄생 5주년을 기념해 출시되었던 ‘울 러너 플러프(Wool Runner Fluffs)’가 높은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컬러 및 모델로 플러프 라인업을 확장한 가운데, 올해에는 어린이용 키즈 컬렉션인 스몰버즈 시리즈로도 확장된 것이다.

놀랍도록 부드럽고 포근한 ZQ 인증 메리노 울 소재에 따뜻한 울 러너 플러프 디자인을 입혀 올 겨울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S자 곡선의 지지력이 뛰어난 미드솔을 통해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세탁기에서 세탁이 가능해 모래, 진흙 등에서 자유롭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일상에도 제격이며, 눈에 띄는 얼룩은 간편하게 세탁기로 제거하고 자연 건조할 수 있어 간편하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사탕수수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 탄소 네거티브 그린 EVA 친환경 소재인 스위트폼(SweetFoam®) 미드솔, 석유 제품 보다 제조과정에서 탄소 배출량이 적은 캐스터 빈 오일의 인솔, ZQ 메리노 울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었으며, 신발 끈은 100% 재활용된 폴리에스터로 제작되었다. 촉감이 부드럽고 최상의 착화감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흡습성 방취 효과가 탁월할 뿐만 아니라 어떤 움직임에도 자유로운 신축성을 갖췄다. 특히, 달콤한 솜사탕과 부드러운 양털을 연상시키는 따뜻하고 귀여운 플러프 디자인으로 올 겨울 연말연시 아이들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올버즈의 새로운 키즈 컬렉션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국내에 11월 16일 론칭했으며, 제품의 컬러는 내추럴 화이트(Natural White), 내추럴 블랙(Natural Black), 블루 뎁스(Blue Depth), 미디움 그레이(Medium Grey) 총 4가지로 구성되었다. 제품의 가격은 75,000원이다.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올버즈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allbirds.co.kr) 및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