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에프엘, 리버서블 아우터 인기

입동이 지나고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아우터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겨울철 대표 아우터인 다운과 플리스 중 어떤 아이템을 선택할지는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법한 고민이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스포츠 컬처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아우터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리버서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엔에프엘의 파일론 리버서블 덕다운은 다운과 플리스, 두 가지로 입을 수 있는 양면 제품이다. 코튼과 나일론이 혼방된 소재와 보온성이 강화된 플리스로 구성되어 따뜻함과 가벼움을 함께 갖춘 것이 특징이다. NFL 와펜과 자수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밑단에 스트링과 스토퍼를 넣어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도록 했다. 다운 면을 기준으로 베이지, 차콜, 딥블루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버서블 숏 덕다운 점퍼는 입체적인 퀄팅과 깔끔한 솔리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리버서블 제품이다. 소매라인과 밑단 라인 밴딩으로 보온성이 우수하고 가볍게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유로운 세미 오버핏이 적용되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각기 다른 느낌의 블랙, 베이지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에센셜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데일리로 입기 좋은 웨어러블한 아이템이다.

아우터 외에도 플리스 소재의 리버서블 베스트, 숏자켓, 롱자켓 등 기장과 유형에 따라 아이템을 제안하여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엔에프엘은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2월 6일까지 최대 5만원 할인된 가격에 아우터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와 패션플러스 ‘블랙프라이데이’, 스타일 크루 ‘아우터 기획전’ 등 패션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6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