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멀버리, 2021 페스티브 컬렉션과 자선행사

멀버리, 2021 페스티브 컬렉션과 자선행사 | 1
<사진제공=멀버리 코리아>

Mulberry는 연말 시즌, 지속 가능성을 위한 타협 없는 실천을 위해 가장 사랑받는 실루엣에 친환경 디자인을 더한 선물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컬렉션에는 최저 탄소 가죽으로 제작된 가방과 Mulberry의 탄소 중립 공장에서 제작된 캡슐 컬렉션이 포함 된다. 선물을 나누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 한 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을 위해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과 더불어 런던의 자선 단체 The Felix Project와도 협력을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멀버리, 2021 페스티브 컬렉션과 자선행사 | 2
<사진제공=멀버리 코리아>

#MADE TO LAST

Made to Last 약속의 실천, 환경 변화를 위한 과감한 실천 약속 그리고 지속 가능성을 위한 타협 없는 접근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 Mulberry 인기 디자인으로 구성된 ‘지속 가능한 아이콘(Sustainable Icon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브 시즌에는 혁신적인 태너리 Muirhead와 협업하여 세계에서 가장 탄소 배출량이 적은 가죽을 이용해 Mulberry 탄소 중립 서머셋 공장에서 제작되는 스몰 소프트 앰벌리 사첼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캡슐 컬렉션은 하이퍼 로컬을 실천하며 모두 영국에서 제작된다.

#ALEXA FOREVER

Mulberry의 알렉사 백은 2010년에 출시된 클래식 사첼 스타일 가방으로 Mulberry의 오랜 친구인 알렉사 청의 여유롭고 자유로운 자신감과 Mulberry 포스트맨즈 락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디자인 이다. 시그니처 실루엣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한 알렉사는 시대를 풍미하는 최고 인기 Mulberry 백이 되었고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미니에서 오버사이즈, 핫 핑크에서 쿨 섬머 카키, 코듀로이에서 버터 소프트 스웨이드에 이르는 다양한 크기와 색상, 질감으로 업데이트된 알렉사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태너리의 가죽을 사용해 Mulberry의 영국 탄소 중립 공장에서 제작되어 책임감 있는 혁신이라는 Mulberry의 약속을 실천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다.

#THE FELIX PROJECT와 협업

판매는 할 수 없으나 영양가 높은 남은 식품들을 수거해 학교와 지역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전달하여 3년 연속 기아 문제 해결에 이바지하고 있는 런던의 자선 단체인 The Felix Project와 협업하여 기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Mulberry는 자신의 농장에서 직접 기르거나 가까운 숲에서 채취한 현지의 재료를 주로 사용해 요리하는 셰프 겸 1세대 농부인 Julius Roberts와 함께 크리스마스 푸딩을 만들었고, 이번 페스티브 시즌에 이 크리스마스 푸딩을 The Felix Project에 기부할 예정이다.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Mulberry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에는 즐거운 서프라이즈가 가득하다. 콜라보로 완성된 Mulberry 모노폴리 보드 게임, 부드럽고 매혹적인 면 혼방 소재로 완성된 전통적인 선물용품인 양말과 모자도 만나 볼 수 있다.

16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