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브랜드관 전 상품 최대 90% 할인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13일부터 19일까지 ‘브랜드관 연말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지그재그 브랜드관은 의류, 애슬레저, 이너웨어, 가방, 주얼리, 신발, 패션소품 등을 아우르는 1천 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해 10만 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연말을 맞이해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는 ‘미쏘’, ‘시티브리즈’, ‘로이드’, ‘슈펜’, ‘컴포트랩’, ‘칼린’, ‘프롬웨얼’, ‘질바이질스튜어트’, ‘어프어프’, ‘위글위글’ 등 지그재그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가 참여한다.

‘컴포트랩 시크릿라인 브라렛’은 74% 할인된 1만1900원, ‘슈펜 스웨이드 삭스부츠’와 ‘칼린 드로우백’은 각각 60%, 56% 저렴한 1만5960원, 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미쏘 베이직 라운드 날개사 스웨터’도 45% 할인된 1만7900원에 선보인다.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관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구매 금액대별 30% 할인쿠폰팩을 지급하며, 기획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70% 이상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아울렛 존’, 신발 및 가방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리퍼브 존’을 운영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올해 3월 오픈해 큰 사랑을 받은 지그재그 브랜드관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연말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제한 없이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147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