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찌, 아이유 구찌 기프트 시리즈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구찌의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구찌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이는 새로운 시리즈를 공개했다.

빈티지 스포츠카를 타고 여행을 떠난 아이유와 함께 동화 같은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구찌 기프트 시리즈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아이디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원과 체크무늬, 스트라이프 등 컬러풀한 기하학적 패턴이 돋보이는 홀스 레이싱 모티브(Horse Racing Motifs)가 적용되어 하우스의 승마 헤리티지가 강조된 재키 1961 백이 눈길을 끈다. 브라운 레더나 맥시멀한 매력을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점보 사이즈 GG 모티브가 적용된 구찌 다이애나 백 역시 연말 기프트로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시리즈 속 아이유는 블랙 도트 프린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보리-멀티컬러 실크 드레스와 웹 디테일과 실버 홀스빗 디테일의 브라운 레더 코르사주, 웹 디테일의 멜란지 그레이 트위드 재킷, 플리츠 디테일의 그레이 트위드 스커트 등 구찌 아리아(Aria) 컬렉션을 착용했으며, 뱀부 클로저, 벨트 및 숄더 스트랩과 실버 홀스빗 디테일이 특징적인 브라운 레더나 GG 수프림 캔버스 소재의 미니 벨트 백을 매치해 완벽한 연말 파티 룩을 완성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다채로운 컬러와 레더, 크로코다일, 파이톤 등 다양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뱀부 탑 핸들 백 역시 홀리데이를 맞아 마음을 전할 기프트 아이템으로서 이번 시리즈를 장식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아리아 컬렉션의 레디-투-웨어와 핸드백으로 구찌 전국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20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