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노우피크 어패럴, 해비 아우터 완판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해비 아우터 완판 행진을 거듭하며 아웃도어계의 신흥강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패셔니스타 류승범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겨울 아우터 제품들은 출시와 함께 완판 아이템들이 속출하며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착용하기 좋은 시티캠퍼 자켓은 리셀(resell) 시장에서 정가보다 높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시티캠퍼 외에도 올해 새롭게 출시된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해비 아우터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듀얼 덕다운으로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블랙, 베이지를 비롯하여 옐로, 그레이, 카키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안감에 반영구적인 향균 가공 처리로 외부의 유해 요소들을 차단해 기능성을 강조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을 전개하는 감성코퍼레이션의 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48% 증가한 258억원을 기록했고, 전체 매출 가운데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매출은 17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0% 급증하며 판매 호조를 보였다. 회사 측은 성장 추세가 4분기까지 이어져 연간 약 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활동보다는 야외활동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어려운 경기로 인하여 하나의 똑똑한 제품으로 여러 스타일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링 가능한 디자인과 기능성, 고품질의 원단, 독특한 컬러를 무기로 캠핑족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51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