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샤넬 X 모델 수주, 파격 흑발 변신 화보 공개

샤넬 X 모델 수주, 파격 흑발 변신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

글로벌 톱모델 수주와 샤넬이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샤넬 X 모델 수주, 파격 흑발 변신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수주는 이번 화보를 통해 10년 가까이 유지한 금발에서 흑발로 변신, 수주의 ‘재탄생’과 같은 파격적인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샤넬 X 모델 수주, 파격 흑발 변신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

데뷔 직후 수년간 샤넬의 뮤즈이자 앰버서더로서 활동한 수주는 이번 화보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꿈을 꿀 수 있는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수주는 그녀만이 선보일 수 있는 다채로운 콘셉트와 함께 올 한해 새로운 행보로 도약하기 전 상태를 온몸으로 표현해 내며 단연 톱 모델 다운 포스를 펼쳤다.

샤넬 X 모델 수주, 파격 흑발 변신 화보 공개 | 4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

지난해 에테르(Ether)라는 밴드로 새로운 활동을 알린 수주는 화보 인터뷰를 통해 “올해로 데뷔한 지 딱 10년 됐다. 2022년은 여태껏 유지해온 흐름을 백팔십도 바꿔볼 작정이다”라며 “음악을 통해 두 번째 자아를 그려보고 싶다. 음악을 하면 나 또한 변화할 테고, 패션에서 얻은 노하우나 경험이 음악 쪽으로 기울 것 같아 기대가 된다”라는 새로운 포부를 밝혔다.

이처럼 국내외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과 각종 브랜드 쇼를 통해 글로벌 톱모델로서의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수주가 올 한해 모델로서는 물론 음악가로서 선보일 패션 및 음악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수주의 커버 및 화보는 데이즈드 코리아 2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449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