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블랙야크, 셰르파 2기 모집...‘명산100’ 정보 제공자

블랙야크, 셰르파 2기 모집...‘명산100’ 정보 제공자 | 1블랙야크(BLACK YAK)가 다양한 아웃도어의 정보를 제공하는 셰르파 2기를 모집한다.

블랙야크 셰르파 2기는 다음 달 1일부터 시작하는 ‘명산 100’에 함께 참여하여 등산 이외의 캠핑·여행·바이크·사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지식 공유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명산 100’은 ‘나를 찾아 떠나는 산행’을 콘셉트로, 셰르파 1기 ‘명산 40’ 도전단에 이어 다양한 산행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100명으로 자신이 지원하는 아웃도어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블랙야크 마운틴북 홈페이지(www.mountainbook.co.kr)를 통해 참가신청 할 수 있다.

블랙야크 마운틴북은 아웃도어에 대한 선험자들의 정보 제공을 통해 초심자가 아웃도어 활동을 좀더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위치기반 아웃도어 정보 포털’ 서비스로 현재 고객들에게 제공 중에 있다.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올해 진행된 ‘명산 40’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과 참여도가 생각보다 매우 높아 100대 명산으로 확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산행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히말라야 낙후지역을 돕는 좋은 일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분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명산 40’은 블랙야크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국내의 명산 40좌를 오르는 것으로 계획됐다. 우리나라 산의 아름다움과 사계절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초 시작해 지금까지 참가자 중 730명이 40좌를 완주했다.

이와 함께 블랙야크는 그 동안 ‘명산 40’을 통해 참가자들이 1m당 1원씩 적립하는 해피스텝을 현재까지 총 66,311,638원(11월 19일 기준)을 적립했다. 해피스텝은 국내외 소외계층이나 해외 교육사업을 위해 쓰여지게 될 예정이다.

151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