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포유’, MZ세대 대학생과 참여 콘텐츠 진행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MZ세대 대학생과 참여 콘텐츠를 진행,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AD-KFA

재밌는 영상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올포유’가 이번에는 어떠한 내용의 콘텐츠를 공개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AD-KFA

이번 콘텐츠는 ‘올포유’ 전략제품을 MZ세대의 시각에 맞춰 제작한 바이럴 콘텐츠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활용하는 동시에 제품 브랜딩을 강화한다는 목적이다.

전체 2개의 팀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각 팀별로 주제에 따른 영상 콘텐츠는 물론 기획전 제작에 SNS 게시물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부터 제작, 이벤트 진행까지 마케팅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특히 ‘올포유’의 주 타깃층을 ‘중심세대’라 지칭해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내용부터 구성에 걸쳐 모두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

첫 번째 브랜드 콘텐츠 ‘여러분 인생의 중심에서’ 편은 감동버전과 리셋버전으로 나누어 인생의 중심에 서 있는 중년층을 ‘중심세대’라고 표현하여 각 연령층들과 인생을 함께 즐기고 있음을 전달하며, 두 번째 콘텐츠 ‘또 다시 청춘’ 편 역시 인생을 열심히 달려온 부모님에게 그때 그 시절 청춘을 선물한다는 주제로 부모님의 메이크오버와 감동적인 사연의 컨텐츠를 담아냈다는 평가다.

‘올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순간 함께 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지향하는 올포유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대학생들의 시각으로 잘 녹여냈다”면서 “진정성 있는 내용으로 MZ세대를 비롯한 ‘올포유’ 타깃층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대학생 참여 브랜드 콘텐츠는 ‘올포유’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57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