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BA 핫썸머 컬렉션, 경쾌한 여름 스타일링 제안

NBA 핫썸머 컬렉션, 경쾌한 여름 스타일링 제안 | 1
<사진제공=NBA>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6월 여름 시즌을 앞두고 NBA만의 활동성과 톡톡 튀는 감각이 돋보이는 ‘NBA 핫 썸머(HOT SUMMER) 컬렉션’을 출시하고 관련 화보를 공개했다.

NBA 핫썸머 컬렉션, 경쾌한 여름 스타일링 제안 | 2
<사진제공=NBA>

이번 컬렉션은 다채로운 그래픽과 컬러로 NBA만의 경쾌한 아이덴티티를 한껏 담아냈다. 티셔츠와 팬츠 모두 전체적으로 루즈핏, 오버핏 등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한층 활용도를 높였다. 여름철 쾌적하게 입기 좋은 쿨맥스 소재에 전사 프린트 기법으로 다양한 포인트를 더한 컬러풀한 라인업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역시 ‘우리들의 연결고리’라는 콘셉트를 주제로 생동감 넘치는 여름철 룩을 제안하는데 중점을 뒀다.

NBA 핫썸머 컬렉션, 경쾌한 여름 스타일링 제안 | 3
<사진제공=NBA>

특히 티셔츠 라인은 아트워크, 패턴, 로고플레이 등을 강조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NYK 스몰전사 반팔 티셔츠’는 레터링 및 프린트 아트워크, 뒷면 레터링 발포 프린트 등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제품이다. 소프트하고 매끄러운 터치감으로 가벼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NBA만의 로고 플레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메쉬소재의 셋업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MIA 메쉬레이어드 후막 전사 프린트 티셔츠'와 'NYK 레이어드 셋업 메쉬 바지'는 여름철 입기 좋은 메쉬 소재에 시그니처 컬러와 팀로고, 레터링 등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특히 티셔츠는 슬리브리스와 레이어드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NBA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NBA 핫썸머 컬렉션’은 다양한 그래픽과 컬러감, 쾌적한 소재를 통해 보다 경쾌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자 했다”이라며, “무더위에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이번 컬렉션과 함께 올 여름 더욱 다양한 룩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NBA는 최근 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인플루언서로 잘 알려진 ‘헤어몬’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헤어몬은 NBA 75주년을 기념해 발매된 ‘NBA 75TH 미니로고 반팔 티셔츠’, ‘NBA 75TH 메쉬 나시티셔츠’, ‘NBA 75TH 메쉬 반바지’ 등 제품으로 원마일웨어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26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