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넬, ‘샤넬 커넥츠’ 팟캐스트의 시즌2 공개

샤넬의 예술 문화 팟캐스트인 ‘샤넬 커넥츠(CHANEL Connects)’가 시즌 2로 돌아온다. 시즌2 역시 영화와 예술, 춤, 음악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들을 모아 신선한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컨텐츠로 구성되며, 시즌1 기존 참여자 외에도 각 분야와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출연진들이 새롭게 함께한다.

AD-KFA

‘샤넬 커넥츠’는 “앞으로 펼쳐질 미래”의 일부가 되라는 샤넬 하우스의 유산에서 영감을 얻어 아트 & 컬처 (Arts & Culture) 부서가 기획한 컨텐츠다. 시즌 2는 한국의 유일무이한 스타일 아이콘이자 뮤지션인 지드래곤, 영국 영화배우 메이지 윌리엄스(Maisie Williams), 캐나다 가수 그라임스(Grimes), 미국 화가 케힌데 와일리(Kehinde Wiley), 미국 댄서 릴 벅(Lil Buck), 미국 디제이 허니 디존(Honey Dijon), 한국계 미국인 설치미술가 아니카 이(Anicka Yi), 나이지리아 출신 영국 사진작가 미산 해리먼(Misan Harriman) 등 다수의 글로벌 유명인사들과 함께 8편의 에피소드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출연자들은 해당 팟캐스트에서 그들만의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 그들이 바라보는 미래와 다음 세대에게 펼쳐질 미래에 대해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AD-KFA

특히 세계적인 모델이자 뮤지션인 수주가 진행을 맡은 일곱 번째 에피소드는 ‘케이팝의 제왕’인 뮤지션 지드래곤과 2020년 아카데미상 수상작 <기생충>의 촬영감독 홍경표가 출연해 ‘소리와 시각의 힘’을 주제로 팟캐스트가 진행된다. 이는 ‘샤넬 커넥츠’ 컨텐츠 중 유일하게 한국어로 진행된 팟캐스트로, 영어와 불어 이외의 언어로 ‘샤넬 커넥츠’가 진행된 첫 사례로 남을 예정이다. ‘샤넬 커넥츠’ 시즌2는 chanel.com에서 청취 가능하다.

샤넬의 예술 및 문화 부서 글로벌 총괄 야나 필(Yana Peel)은 “예술과 문화에 대한 팟캐스트인 ‘샤넬 커넥츠’는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예술 아이콘들의 과감한 목소리를 통해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며, “그들의 생각과 활동은 오늘날의 문화를 정의하고 더 나아가 앞으로 문화예술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고 ‘샤넬 커넥츠’ 시즌2 공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60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