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레노마옴므가 전하는 겨울 남성 스타일링 ‘아우터 레이어드’

추운 겨울, 레이어드 패션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이너웨어를 여러 겹 입는 것보다 아우터에 아우터를 덧입으면 보온성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남성들의 색다른 멋을 연출할 ‘아우터 온 아우터’ 패션을 소개한다.

+ 모던함에 댄디함을 더해주는 ‘헤링본 재킷 + 다운 베스트’ 코디법

사진제공 : 레노마 옴므
사진제공 : 레노마 옴므

그레이나 브라운 계열의 톤 다운된 아우터는 덧입었을 때 서로 통일된 느낌을 유지해줘 자연스러운 아우터 온 아우터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따뜻한 느낌이 나는 ‘레노마 옴므’의 헤링본 재킷은 다양한 아우터 레이어링이 가능해 올 겨울 남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헤링본 재킷은 리얼가죽 배색이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하고 뛰어난 보온성까지 갖췄다. 여기에 재킷과 함께 오리털 다운 베스트를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헤링본 재킷과 다운 베스트 레이어링은 추운 날씨에 보온성을 높여주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까지 뽐낼 수 있어 남성들의 오피스룩뿐 아니라 캐주얼룩으로도 손색이 없는 패션 코디법이다.

+ 시크함에 캐주얼을 더해주는 ‘가죽 라이더 +퀄팅 베스트’ 코디법

사진제공 : 레노마 옴므
사진제공 : 레노마 옴므

아우터 레이어링을 할 때 서로의 두께감을 고려해 볼륨의 변화를 주면 부해 보이지 않은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얇은 아우터와 두꺼운 아우터를 덧입으면 실내에 들어가서 온도에 따라 두꺼운 아우터를 벗었을 때에도 감각적인 스타일 유지가 가능하다.

라이더 재킷은 카리스마 있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겨울철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블랙컬러의 ‘레노마 옴므’ 가죽 라이더재킷은 다양한 아우터와 믹스매치가 가능해 레이어드 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입었을 때 차가운 느낌의 라이더 재킷은 따뜻해 보이는 퀄팅 베스트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줘 스타일지수를 높여준다. 여기에 배기핏처럼 볼륨감 있는 바지를 선택하면 좀 더 개성있는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48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