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베이글녀’ 전효성, 크리스마스 화보서 볼륨 몸매 과시

[FS화보] ‘베이글녀’ 전효성, 크리스마스 화보서 볼륨 몸매 과시 | 1 [FS화보] ‘베이글녀’ 전효성, 크리스마스 화보서 볼륨 몸매 과시 | 2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캐주얼 이너웨어 브랜드 예스(Yes’)가 전속모델 전효성의 ‘2013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위트 크리스마스(Sweet Christmas)’를 콘셉트로 20대 소녀의 순수하면서도 발랄한 에너지가 넘치는 이너웨어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전효성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그린 컬러가 매치된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화이트 카디건을 한 쪽 어깨선에 걸쳐 섹시하면서도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냈다. 특히 귀여운 체크무늬 리본과 트리, 눈송이로 장식된 속옷은 전효성 특유의 수줍은 듯 상큼한 매력과 더불어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소녀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예스의 마케팅팀 김대현 대리는 “전효성은 순수하면서도 생기발랄한 특유의 에너지로 예스의 감성을 완벽히 소화해 내 매 시즌 완판 행렬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화보에서 전효성이 선보인 제품은 달콤하면서도 사랑스런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로맥틱한 연인들의 크리스마스 커플 언더웨어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496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